네 안녕하세요,
회원님 주문내역을 조회해보니 기억이 납니다.
배송이 늦어졌던 건 이였던거 같아요..
저희매장을 거치지 않고.. 일산본점에서 바로 회원님께 택배가 발송되었는데, 과정에서 착오가 있었던것 같습니다.
불편을 드려 죄송하고, 번거로우시겠지만 개인번호로 계좌번호 남겨주시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.
[ Original Message ]
모래 다 터지면 어떻게 책임 지시려고 포장재도 없이 얇은 종이 박스 하나에 그렇게 보내셨는지? 제가 왜 배송비 두 번이나 내면서 따로 시켰겠습니까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